카테고리 없음 / / 2021. 2. 3. 17:36

2021년 설날 인사말 문구 Best24

2021년 설날 인사말 문구 언급할 만큼 첫 명절인 구정 설날이 다가오고 있으며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해가 밝은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지만 여전히 우리네 삶에 코로나의 영향이 짙게 드리우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에서 빠르게 탈출하자는 마음과 신축년 새해 모두가 행복해지자는 마음으로 설날 인사말 모음 24개를 엄선하여 소개하니 이번 설날 반가운 이웃, 친지, 친구에게 정성을 담은 문자를 아래에서 보시고 적어 주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단, 단체 문자는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별로 반가운 마음이 들지 않을 수 있으며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꼭 2021년 설날 인사말 첫 문구에 ooo님 또는 ooo친구야 또는 부장님 등 특정 이름, 직위를 같이 넣어 주시면 받는 사람도 나를 소중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설날 인사말 좋은글을 소개합니다.

 

2021년 설날 인사말 문구

설날 인사말

1.새해 첫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멋진 구정연휴 입니다. 고향에 가신다면 편안하게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2.새해 목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여러분의 꿈과 도전에 대한 큰 성공과 열정으로 멋진 한 해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3.올해 설날을 못 만나게되어 아쉽지만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있을 거라 믿습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

 

 

4. 2021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설날을 맞아 따뜻한 감사를 전하는 인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내일도 매일이 미소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2021년 설날 인사말 문구

5.설날이 몸과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한 것을 나누는 시간이되기를 바랍니다. 추운 겨울에 건강을 돌보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6.2020년은 일상의 소중함을 깨달은 해가 된 것 같습니다. 2021년 마스크를 벗고 웃는 얼굴로 뵙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지난 한 해의 무거운 짐을 모두 벗고 새로운 희망과 새로운 마음으로 든든한 출발을 기원합니다. 2021 년 새해를 맞아 더 건강하고 뜻을 이루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8.2021의 새해에 흰 젖소들로부터 많은 에너지를 받아 일년 내내 좋은 일이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해 지세요.

 

2021년 설날 인사말 문구

9.한결같은 마음으로 저를 지켜봐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드립니다. 설날에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2021 년에도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2021의 설날이 이미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만나지 못하지만 항상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설날 좋은말 모음

11.코로나 19가 끝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1 년 쾌적하고 풍요로운 설날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올 겨울은 따뜻하고 행복한 새해 되십시오.

 

12.작년 많이 관심 갖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3.늘 배려하는 당신의 마음 덕분에 이만큼 성장하고 견딜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2021 년 새해를 맞이하여 자신감있는 이미지를 보여주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며 모든 소원이 이루어 지길 바랍니다.

 

14.2021 년 구정 연휴를 맞아 가정의 축복과 평화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5.오고가는 발자취에서 풍성한 설날 휴가를 보내길 바랍니다.

 

 

16.새해에는 당신(이름 또는 직책)의 가정에 건강, 행복, 기쁨으로 가득 차고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7.2020 년을 사랑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8.새해 설날 첫 아침이 밝았습니다. 집 전체에 웃음이 피어나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9.지난 1 년간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2021 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연휴 설날 오가는 길에 주의를 기울여 집안에서 평화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1.가족이 기다리는 것은 우리에게 큰 축복입니다. 새해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2.사람이 소중하고 서로 만나는 것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2020 년이었습니다. 2021 년 새해가 더 강하고 밝은 해를 기원합니다.

 

23.숨이 멎던 2020 년을 돌아 보면 안타까운 일들이 많았지 만 함께하는 것이 더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끝은 또 다른 시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더 활기차고 좋은 것들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십시오.

 

24. 작년에는 집콕으로 살이 쪄서 비만이 되었다면 2021년에는 다이어트하여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갖기를 바랍니다.

 

오늘 같이 살펴 본 새해 첫 명절인 2021년 설날 인사말 문구가 도움이 되길 희망하며 글을 마무리하여 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유용한 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쉽게 확인하자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쉽게 확인하자 국민 연금 산정 방법과 실질적인 수령 금액을 조회하는 방법을 확인하여 보며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같은 실제 받는 금액을 정확하게 계산하는 방

movielove1.tistory.com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경기도 제 2차 재난 지원 기금 신청 방식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 기간은 온라인 신청 및 직접 신청에 따라 다릅니다. 경

movielove1.tistory.com

 

 

휴면계좌 조회 3분 컷

휴면계좌 조회 3분 컷 바쁜 생활 속에서 가끔은 내가 가진 돈이 어디에서 얼마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예치 후 잊혀진 휴면 예금이 통계로 발표되었는데 무려 1 조원이 넘어 휴

movielove1.tistory.com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