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1. 9. 18. 16:46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

2021년 추석을 맞이하여 집에서 시간을 안성맞춤으로 킬링할 수 있는 높은 평점을 유지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을 찾고 있나요?

 

국내와 해외에서 높은 평점을 유지하는 2021년 2분기 작품위주로 줄거리 및 평점을 중심으로 소개하니 지금 즉시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작품을 보러 가시죠!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

 

10위 썬더포스(THUNDER FORCE)

 

2021년 2분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 중 글로벌 랭킹 탑 10위에 랭크된 작품은 바로 썬더포스입니다.

 

21년 4월에 공개된 10위권 내 첫 번째 신작입니다. 초능력자가 되는 혈청을 개발한 여자. 갑자기 나타난 그녀의 절친은 엄청난 파워의 능력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시작된 좌충우돌 그녀들의 슈퍼히어로 도전기. 약간은 부족 그녀들의 색다른 세상 수호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됩니다.

 

네이버 평점 6. 20점 imdb 평점은 4.4점을 기록했습니다. 모두 다 10점 만점 기준입니다.

 

주요 시청자 반응으로는 킬링 타임으로 좋습니다. 멜리사 메카시의 코미디를 좋아한다면 개강추, 유치함도 최고치라는 반응도 있습니다.

 

 

9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

 

바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입니다. 다섯 단계 하락하긴 했지만 넷플릭스 로맨틱 프랜차이즈로서의 자리는 아직도 굳건합니다.

 

보낼 수 없던 편지가 전달되며 꽃피게 된 그 둘의 그리고 대학의 입시 결과를 기다리며 한국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온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그녀에게 새로운 고민이 찾아옵니다.

 

사랑과 자신의 갈림길 앞에 서 있는 그녀는 과연 어떠한 선택을 해야만 하는 걸까요?

 

네이버 평점 7.72점 imdb 평점은 6.3점을 기록했습니다.

 

소중한 이에게 편지를 건네던 추억 그들을 응원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2편 보다 낫지만 1편을 뛰어넘는 후속작은 없는 것 같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8위 미니언스(MINIONS)

 

바로 미니언스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중고 신입입니다. 태초부터 존재한 귀여운 악당들 최고의 슈퍼 빌러만을 보스로 삼겨 온 그들에게 너무나 커다란 시련이 찾아옵니다.

 

그리고 시작된 그들의 모험. 세상을 망칠 새로운 주인을 찾기 위한 슈퍼버드 원정대의 도전이 지금 시작됩니다. 한국어 더빙이 제공되는 작품입니다.

 

네이버 평점 8.25점 imdb 평점은 6.4점을 기록했습니다.

 

유쾌, 통쾌, 상쾌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패밀리 영화. 모험과 우정 사랑이 모두 담긴 너무나 재미있는 애니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7위 러브앤몬스터스(LOVE AND MONSTERS)

 

바로 러브앤 몬스터스입니다. 역시나 21년 4월에 공개된 두 번째 신작입니다. 소행성과의 충돌로 거대 괴물들이 거리게 된 지구. 잃어버린 가족과 계속되는 절망들 하지만 더 이상 내게는 무서울 게 없습니다.

 

여자친구를 찾아 세상에 뛰쳐나온 소년. 과연 그는 진정한 사랑 그녀를 무사히 찾아낼 수 있을까요?

 

네이버 평점 8.35점 imdb 평점은 7.0점을 기록했습니다.

 

좀비랜드의 괴수 버전, 그렇지만 점점 더 볼만해진 팝콘 무비인 줄 알았는데 왜 이렇게 재밌음. 힐링 타임용 이상 주인공의 성장에 덩달아 나까지 기분 좋아지는 영화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6위 위시드래곤(WISH DRAGON)

 

바로 위시드레곤입니다. 21년 6월에 공개된 중국판 신작 애니메이션입니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알바를 일삼는 소년 세 가지 소원을 이뤄준다는 첫잔 속의 지니.

 

중국판 신념과 함께 자신의 사랑을 다시 찾기 위한 도전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타난 그들을 쫓는 악당들. 여기저기 이 짬뽕 같은 만화는 과연 오리지널의 무게를 이겨낼 수 있을까요?

 

한국어 더빙이 제공되는 작품으로 네이버 평점 7.69점 imdb 평점은 7.2점을 기록했습니다.

 

현대판 알라딘 내용은 좋습니다. 중국 문화가 노골적이지만 그것 빼곤 괜찮은 가정용 애니메이션이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2021년 2분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차트 지금부터 상위권을 확인하여 보겠습니다.

 

 

5위 아웃사이드더와이어(OUT SIDE THE WIRE)

 

바로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입니다. 3계단 하락했습니다. 2036년의 미래 명령에 불복하여 소수의 희생으로 다수의 동료를 구한 드론의 조종사. 그는 안드로이드 로봇 장교 리오와 핵탄두를 회수하는 위험한 임무에 투입됩니다.

 

그리고 시작된 그들의 고민과 ai의 결정. 과연 그들에겐 어떠한 숨겨진 위험이 기다리고 있는 걸까요?

 

네이버 평점 미등록 imdb 평점은 5.4점을 기록했습니다.

 

앤서니 맥키 액션은 훌륭했지만 그것 말고는 예상치 못한 반전. 나쁘지 않은 영화 도덕적 사고를 고찰한 터미네이터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4위 예스데이(YES DAY)

 

바로 예스데이입니다. 1 단계 하락했습니다. 안 돼 안 돼. 절대 안 돼. 언제나 놀러 외치던 아이들의 엄마. 학부모 상담을 통해 알게 된 자신의 모습을 뉘우치며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24시간의 s데이를 시작합니다.

 

과연 이 무시무시한 가족의 예스데이 하루는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까요?

 

한국어 더빙이 서비스되는 작품으로 네이버 평점은 미등록, imdb 평점은 5.7점을 기록했습니다.

 

뻔하지만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 충분히 재미있는 이야기. 자녀들과 즐거운 저녁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영화. 전반적으로 괜찮지만 9세 이하 관람가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3위 아미오브 더 데드(ARMY OF THE DEAD)

 

바로 아미오브 더 데드입니다. 21년 5월에 공개된 신작으로 격리된 도시 좀비들로 가득 찬 미국의 라스베가스. 핵 공격을 통해 모든 것들이 파괴되기 직전 카지노 금고에 숨겨진 달러를 회수해야만 합니다.

 

지능화된 좀비와 작전을 수행하는 용병들. 인생 역전에 목숨을 건 그들의 위험천만한 도전이 여기 펼쳐집니다.

 

네이버 평점 2.86점 imdb 평점은 5.8점을 기록했습니다.

 

최악의 좀비 영화 시간이 다 아깝다. 삼류 좀에 나오는 바람켓 수준을 넘어선 캐릭터 너무나 엉성함이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2위 미첼가족과 기계전쟁(THE MITCHELLS VS THE MACHINES)

 

바로 미첼가족과 기계전쟁입니다. 2021년 4월에 공개된 순위권 내 신작으로 언제나 티격태격하던 케이트의 가족들 점점 더 벌어지는 가족들과의 관계를 되잡기 위해 소소한 가족 여행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갑작스레 세상을 점령해버린 로봇의 반란. 세상을 구하기 위한 약간은 부족한 그들의 위대한 모험이 지금 시작됩니다.

 

한국어 더빙이 제공되는 작품으로 네이버 평점 9.55점 imdb 평점은 7.7점을 기록했습니다.

 

가족 간의 갈등을 재미있게 풀어낸 너무나 훌륭한 애니. 기대 이상 간만에 본 최고의 작품이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1위 오늘부터 히어로(WE CAN BE HEROES)

 

대망의 1위 바로 오늘부터 히어로입니다. 외계인에게 납치되어 버린 지구의 히어로들 위기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리고 엄마 아빠를 구출하기 위해 슈퍼 히어로들의 주니어 이 꼬맹이들이 뭉치기 시작합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능력을 발휘하기 시작하는 아이들 요절복통 그들의 능력 가득 찬 성장 속 이야기가 우리들 앞에 펼쳐집니다.

 

한국어 더빙이 제공되는 가족 영화로 네이버 평점 9.75점 imdb 평점은 4.7점을 기록했습니다.

 

나 스무살인데 왜 이렇게 재밌냐. 10번째 보는 중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치찬란 b급 재미 슈퍼히어로 키즈 에디션이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오늘 함께 살펴 본 추석에 함께 보면 좋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